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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ading Emotion of a Video Game Character: Focusing on Primary and Secondary Emotion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감정에 따른 캐릭터 키우기와 음악 추천 게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6
온라인 게임 내 캐릭터의 정서구조 연구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6 .01
사용자 표정 감정분석을 통한 가상환경 캐릭터 감정표현 기법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2 .06
정신 건강을 위해 부정적 감정 해소를 도와주는 디지털 콘텐츠와 인터페이스 디자인 제안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9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딥러닝 기반 감정인식 성능향상 방법
한국차세대컴퓨팅학회 논문지
2021 .10
다차원 감정 인식을 위한 멀티모달 시스템 제안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2 .12
게임의 양가성과 게임 캐릭터의 콘텐츠 특성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4
감정 적응을 이용한 감정 인식 학습 방법
전기전자학회논문지
2020 .12
감정분석 모델을 활용한 가상환경 플레이어의 감정표현 기법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2 .06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이미지와 해시태그를 이용한 인스타그램의 감정 분석 연구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9 .09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Study on the Influence of Game Character Design on Users’ Continuous Immersion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Research on Emotional Interaction Design in Trading Card Gam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게임 경험치에 대한 사용자 요구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효과적인 게임 기획 프로세스 방안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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