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글 필터링 모델 적용 및 성능 향상 방안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11
SNS Big-data를 활용한 TV 광고 효과 분석 시스템 설계
정보과학회 컴퓨팅의 실제 논문지
2015 .09
Solution for Prevention of illegal Medical Advertisement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1
광고빈도에 따른 SNS 네이티브광고의 사용자 반응특성 분석
대한인간공학회지
2019 .08
영상광고 유형별 디지털 이용자의 댓글 내용분석에 관한 연구 : 바이럴 동영상 광고와 케이블 방송광고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7
옥외광고물 경관의 법적 관리기준의 변천과 문제점 연구
대한건축학회논문집
2022 .06
영상처리를 이용한 소비자 선택적 광고 시스템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6 .06
감정인식 알고리즘에 기반한 지능형 디지털 사이니지의 구현
전자공학회논문지
2019 .03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광고효과 연구 : 광고특성, 매체특성을 중심으로
지능정보연구
2018 .06
차량용 위치기반 광고 시스템 개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1
사물인터넷이 구현된 광고의 소비자 인지욕구에 따른 광고태도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2
Location Responsive Vehicle Digital Signage System for Visual Mobile Advertisement
한국위성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7 .03
옥외영상광고 효과에 대한 탐색적 담론 :정부 행정기관의 옥외영상광고 노출 환경을 중심으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0 .11
Enhancing the use of Metaverse in Industry: Advertisement Management System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2
An advertisement method using inaudible sound of speaker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08
SNS 악성 댓글 광고의 분류 및 분석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6
기본심리욕구와 facebook 중독 및 지속사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규명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6 .01
A Study on the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Intelligent Advertisement Operation System based on User’s Feedback in Mobile Environment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08
Youtube 동영상 광고 댓글을 통한 광고 효과 분석 서비스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12
Design of Video Advertisement Analysis via Analysis of Internet Term Sensitivity
Journal of KIISE
2019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