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youTube 댓글 분석을 통한 영상 추천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Youtube API를 활용한 데이터 분석, 저장 웹 서비스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3 .06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위한 유튜브 댓글 분석 시스템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2 .12
YouTube 영상에 대한 카테고리별 특성 및 사용자 반응성 분석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영상광고 유형별 디지털 이용자의 댓글 내용분석에 관한 연구 : 바이럴 동영상 광고와 케이블 방송광고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7
너비 우선 탐색(BFS) 기법 기반 국내 유튜브(Youtube) 동영상 정보 크롤링 기법 및 국내 Youtube 데이터셋 구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6
Design of Video Advertisement Analysis via Analysis of Internet Term Sensitivity
Journal of KIISE
2019 .09
유튜브 댓글 감정 분석 시각화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6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광고효과 연구 : 광고특성, 매체특성을 중심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국내에서 제작된 인기 YouTube 채널 분석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8 .01
KoBERT 모델을 이용한 YouTube 댓글 분석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12
A Study on the Data Service linked to Subtitle Advertisement and its Advertisement Effectiveness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YouTube 인기 급상승 동영상 데이터셋의 국가별-카테고리별 분석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5
YouTube 데이터를 활용한 미디어 트러스트 요소 연구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11
영상처리를 이용한 소비자 선택적 광고 시스템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6 .06
배달앱 서비스 광고 효과 분석 및 예측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12
사물인터넷이 구현된 광고의 소비자 인지욕구에 따른 광고태도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2
Automatic Advertising Operation Method for Improving the Display Advertising Performance of Domestic Fashion e-Commerce Operators
전자공학회논문지
2021 .10
Design of Digital Broadcasting Data Service showing Supplementary Information of each Type of ID Advertisement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9
SNS 광고 댓글 제거 시스템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