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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성별에 따른 온라인 게임의 커뮤니케이션 유형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국내 온라인 게임 산업 생태계 분석 : 개발사-퍼블리셔 관계를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지
2016 .04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부모들의 온라인 게임 인식 개선을 위한 개입 전략 : 온라인 게임 인식 유형별 특성을 중심으로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6 .01
부분 유료 온라인 게임에서 처음 결제시기와 게임 이용기간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COVID-19 팬데믹 상황에서의 온라인게임 이용 동기와 온라인게임 과몰입에 관한 연구: 20대 이용자들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4
중ㆍ고등학생의 인터넷게임 사용에 따른 게임행동분석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7 .01
리텐션과 과금 모델 반영을 위한 게임의 장르 융합 프레임워크 개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12
온라인 게임에서의 이상 징후 탐지 기법 조사 및 분류
정보보호학회논문지
2015 .10
Pay-to-Win 방식의 게임과금 시스템 유무가 청소년의 자존감과 게임과금 관계에 미치는 효과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8
게임 회사의 과도한 과금 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게임 이용자의 환경이 게임 이용 및 과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중국 온라인게임 산업의 게임사용자 재구매 행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온라인평가의 조절효과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2
팬데믹 상황에서 온라인게임의 역할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게임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한 게임 분석 방법에 대한 고찰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0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메타버스 환경에 적합한 게임 플랫폼과 디바이스 몰입요소 분석 -한·중·일 인기게임 비교를 통해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2 .06
모바일게임 성공요인 분석을 통한 퍼블리싱 의사결정에 관한 고찰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6 .01
정부 규제가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미치는 영향: 시스템 다이내믹스 접근
한국시스템다이내믹스 연구
2015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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