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부분 유료화 게임에 대한 첫구매 예측 모델링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6 .11
디지털 게임의 부분유료화 모델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2
모바일 게임 분석 기술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7 .08
천장 부착형 환기시스템
설비저널
2018 .07
게임과 현금거래의 관계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모바일게임에서 확률형 아이템의 고시 확률과 실제 확률의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국내 모바일 게임 어플리케이션 개발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언어 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온라인게임 유저의 과금 성향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8
온라인 게임 아이템 특성과 이용자 특성의 관계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6
모바일 게임 이용량이 게임 만족도와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6
모바일 게임 보안 동향
정보보호학회지
2017 .08
게임성과 시각적 요소가 모바일 게임의 흥행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안전한 모바일 게임서비스를 위한 보안 점검항목
정보보호학회지
2016 .06
게임에서의 확률형 아이템 개선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진동대 실험을 통한 내진 및 비내진 천장시스템의 동적거동 분석
한국강구조학회 논문집
2021 .04
모바일 App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의 관련성 : 유료와 무료 모바일 App 서비스의 비교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7 .04
앱 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게임서비스 성공가능성 예측 모형 개발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게임 산업 수익화(monetization) 방식과 한·중·일 스마트폰 게임의 국가별 수용 양상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4
유니티를 이용한 스토리텔링 식 게임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확률형 가챠 시스템과 천장 시스템의 유용성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