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플랫폼 구성
Ⅲ. 분석 프로그램
Ⅳ. 플랫폼 실효성 검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실사 기반 VR 360˚ 콘텐츠 촬영 장치 비교 연구
방송공학회논문지
2016 .09
VR 교육과정에 대한 고찰
한국사물인터넷학회 논문지
2016 .01
VR기반 안전 교육콘텐츠 현황과 전망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0 .10
스토리텔링 지원을 위한 효율적인 VR 콘텐츠 저작도구 개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0 .05
전시·공연 VR 콘텐츠에서 360도 VR 카메라의 위치와 높이 차이에 따른 사용자 프레즌스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방송공학회논문지
2021 .09
시뮬레이터 기반 VR 콘텐츠 산업의 규제 혁신 방안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7 .11
협력적 사고 함양을 위한 VR 게이미피케이션 콘텐츠 설계 및 검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전통 문화 거리 VR 콘텐츠 구현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10
물리적 동일 공간 내 HMD 기반 멀티플레이어 VR 콘텐츠 제작 기법
정보과학회 컴퓨팅의 실제 논문지
2018 .10
A Study on Development of VR Content Creation System for Improving Conjugal Relation
Journal of KIISE
2020 .12
정신 건강 모니터링을 위한 생체신호 기반 VR 치료 플랫폼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VR 게임 UI의 어포던스 특성이 사용자 경험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0 .02
VR기반 디지털 시각 문화 콘텐츠 구현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10
360 VR 기반 2D 이미지 활용 방안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10
일반 및 특수 교육과정에서의 가상현실(VR) 적용 연구 고찰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6
지면 체험 플랫폼과 VR 콘텐츠와의 연동 방안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트랜스 미디어 콘텐츠에서의 VR 애니메이션 특성 연구 - 암묵적 편집 개념 적용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8
방사선비상진료 대응 VR교육을 위한 VR교육 모니터링 시스템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7
도시건설 분야의 3D-VR 산업동향 분석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7 .11
VR 360 영상 콘텐츠에서의 서사적 사건 및 배경의 배치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