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모형 및 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소비자의 해외직구 대행 사이트에 대한 만족 및 재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8
COVID-19 이후 중국 소비자 해외직구 만족도와 재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해외직구 사이트특성 및 국제물류서비스를 중심으로 -
경영경제연구
2022 .02
해외직구 이용자의 만족도와 재구매에 관한 실증연구
통상정보연구
2016 .03
중국의 해외직구사이트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해외 분유 제품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06
한국 소비자의 해외직구 결정요인이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유용성, 제품브랜드, 제품가격성, 경제성, 상품다양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11
해외직구 소비자의 실용적 가치가 사이트속성 및 물류속성을 통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용카드리뷰
2021 .09
『해외직구 및 구매대행 어린이제품』 안전실태조사 결과
안전보고서
2024 .06
중국소비자의 해외직구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9 .06
해외직접구매의 혜택지각 및 위험지각 요인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7 .12
해외구매대행 이용자의 동기가 만족도와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 광주광역시 소재의 대학생을 중심으로 -
e-비즈니스연구
2019 .11
해외직구로 인한 소비자 후생 변화 분석
월간 KIET 산업경제
2022 .11
해외직구 소비활동에 미치는 웹사이트 서비스 특성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17 .01
해외직구에서 물류서비스품질에 따른 소비자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The Determinants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Purchase Intention in Chinese Consumer Behavior Towards Foreign Direct Online Shopping(FDOS)
경영교육연구
2016 .04
해외직구에 대한 소비자태도 및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15 .01
[포커스] 소비자 ‘해외직구’에서 답을 찾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9
해외직구 소비자 이용 및 피해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18 .05
해외직접구매 경험고객의 지각된 가치와 재구매의도에 대한 연구: 거래비용관점에서 접근한 전환비용의 역할-항공물류 산업에의 시사점-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직구 증가에 따른 문제점과 규제 정책의 실효성 분석
국가정책연구
2024 .09
해외구매대행 사업자의 소비자보호 제도 인지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2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