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술수용모델과 체험경제이론을 적용한 무인주문결제서비스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시간압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9 .01
옴니채널(Omni-channel) 환경에서 재고 정보 제공이 서비스 편의와 소비자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8 .08
Purchase Intention of Omni-channel According to Inventory Information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7 .12
유통기업들의 스마트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기반 옴니채널(Omni-channel) 활성화로 인한 쇼핑가치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옴니채널 서비스의 활용가능성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7 .10
간편 결제 서비스의 지각된 위험과 기술적 특성이 사용갈등과 수용저항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8
옴니채널 환경에서 소비자 특성이 옴니채널 서비스 속성의 중요도 인식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8
옴니채널의 도입에 미치는 요소와 기업 성과에 관한 연구
로지스틱스연구
2018 .01
A study on the innovation of the omni-channel enterprise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9 .06
모바일 결제 시스템 이용 의도의 영향 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과 중국의 결제 시스템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7 .01
A study on purchase decision factors and the effectiveness of manufacturer brand recognition through Omni-channel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12
사회적 연결망 유형이 옴니채널 수용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An Empirical Study on Factors Affecting Customer Intention to Use Mobile Payment System in Vietnam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5 .01
고액결제와 소액결제에서 간편결제 요인이 이용행동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7 .01
무역거래에서 송금(T/T)방식의 결제 위험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분석
무역학회지
2019 .12
국내 유통업체 옴니채널 이용 동기에 따른 몰입과 서비스 애호도의 관계: 다양성 추구성향의 조절효과
경영컨설팅연구
2018 .01
Omni-channel SCM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中国电商的演进机理与全渠道零售模式创新研究
마케팅논집
2017 .01
중국 소비자의 모바일 결제서비스 수용의도 연구: 소비가치 이론의 적용
무역학회지
2020 .04
모바일 결제시스템의 특성이 지각된 가치에 미치는 영향: 사용자 국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