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연구목적 및 배경
2. 기존 문헌 검토 및 연구문제 도출
3. 연구 방법
4. 연구 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야립광고의 상징성과 독특성이 광고태도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1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고속도로 야립광고가 수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2 .12
광고 신념과, 태도, 그리고 회피에서 수용자 성향의 조절효과 조절된 매개 모형 검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3 .10
광고환경의 변화와 지방광고
社會科學
1997 .12
이미지 광고와 직접반응 광고 효과분석 비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05
서비스 광고의 광고모델과 서비스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차이 연구
광고연구
2003 .12
광고의 새로운 개념 재정립을 위한 시론
광고연구
2012 .12
디지털 컨버전스 환경에서의 디지털광고의 운용제도에 관한 연구 : 광고실무자들의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04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정부 정책광고에 대한 인식과 정부광고의 효과적인 기획 방안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인터넷 광고의 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서의 매체 이용 동기와 능력, 광고 지각 및 광고 태도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