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및 기존문헌 연구
3. 연구문제 및 연구가설
4. 연구방법
5. 연구모형 분석 결과
6.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광고에 나타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10
광고규제 기업의 CSR활동에 대한 인식이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승용자동차 재구매고객들의 기업브랜드 선택속성과 기업브랜드 평가
소비문화연구
2009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6
조직의 사회적 책임활동, 이미지, 그리고 취업기업선호도 간의 상관관계 : 기업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9
기업 사회공헌 활동과 관계 인식이 기업 이미지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천 시민을 대상으로
인천연구
2009 .09
기업의 위기유형에 따른 사회공헌활동의 효과 연구 : 위기에 대한 기업의 책임정도와 사회공헌활동의 적합성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06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기업가치 관련성
경영교육연구
2012 .10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을 통한 이미지 형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3 .04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반기업정서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5
재중 한국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광고가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7 .12
한국의 국가 이미지와 광고에 대한 일반적 평가가 상품 및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국방송학보
2005 .09
산업재 기업의 기업이미지 광고가 공중 관계성과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15 .02
기업의 사회적 책임 광고(CSR) 효과 연구 : 광고유형 기업 명성 브랜드ᐨ공익 관련성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산업재 브랜드의 TV광고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광고연구
2010 .06
동일본 대지진 이후 일본기업의 전략적 사회 공헌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3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