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Framework Approach 를 이용한 자율 주행 환경에서의 전방 유리 디스플레이 사용자 경험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A Study on Comparison of Components of E-Sports and Sports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07
e스포츠의 향후 직접관람의향에 대한 연구 : 수도권과 비수도권의 관람문화 차이분석
지역과문화
2024 .06
올림픽 경기장 사후 활용을 통한 스포츠관광 활성화 방안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12
스포츠마케터 인재양성을 위한 역량기반 융합형 교육과정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인터랙티브 전시 관람객 유인요소의 개선 방안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7 .05
스포츠에서 양(量) · 질(質)의 문제를 통한 스포츠 가치관 연구
한국웰니스학회지
2017 .08
국내 e스포츠산업의 비즈니스 모델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지역사회에서 개최하는 스포츠 이벤트 관람요인, 지역이미지 및 재방문의사의 구조적 관계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8
COVID-19에 따른 스포츠 활동 실태와 스포츠 활동 개선방안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실감(實感)스포츠산업 활성화 방안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1
새 정부 체육분야 스포츠 관광 인재 활성화 방안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08
전시 기획을 위한 관람객 행태와 만족도 간 상관성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미국 학교스포츠 시스템 분석을 통한 한국형 학교스포츠 모델 개발전략
한국웰니스학회지
2019 .11
스포츠와 기술과의 융합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제20대 대통령 선거 체육공약 분석과 향후 정책적 발전방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1
e-스포츠 참여자들이 인식하는 멘탈 영역 연구
한국웰니스학회지
2020 .11
미디어스포츠와 스포츠산업 발전을 위한 방안 모색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2
대중매체를 통한 스포츠 영웅의 의미 재정립에 관한 연구
한국웰니스학회지
2021 .02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이 스포츠 참여에 미치는 영향
여가학연구
2023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