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아교사가 인식하는 “부모참여”의 의미 : 교육공동체의 관점에서
열린유아교육연구
2016 .06
초등학교 통합학급 교사의 장애아동 교육 경험 분석: 경남 지역 중심
통합교육연구
2016 .01
통합학급 적응 기간 운영에 대한 초등학교 특수학급 및 통합학급 교사들의 경험
특수교육논총
2024 .08
중국 초등특수학교의 부모참여 실태 및 부모참여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조사: 화동지역을 중심으로
특수아동교육연구
2022 .06
초등 통합학급 운영을 위한 교사 자질 및 통합학급 운영의 어려움
학교와 수업 연구
2023 .02
특수학교 학부모의 교육 참여에 대한 학부모 인식
지적장애연구
2015 .01
통합교육을 받는 장애 학생 부모의 경험에 근거한 교사와의 관계: 좋음과 싫음을 중심으로
정서·행동장애연구
2022 .06
초등학교 통합교육현장에서의 장애학생 진로교육 실태 및통합학급 교사의 인식
한국초등교육
2021 .01
중학교 특수교사의 장애학생 부모상담 경험
특수아동교육연구
2017 .01
특수학급 장애학생 부모의 부모상담에 대한 인식과 기대
교육혁신연구
2018 .01
어린이집 부모참여와 부모역할 만족도-부모참여 만족도의 매개효과
아동과 권리
2016 .01
유아교육기관에서 부모 자원봉사 활동 참여에 따른 부모-교사 협력의 차이
미래유아교육학회지
2019 .01
사랑어린이집의 비대면 부모참여 및 가정연계 실시간 온라인 수업에 대한 실행연구
육아지원연구
2021 .06
부모 대상 아동권리교육 실태 및 요구조사
유아교육학논집
2022 .06
장애·비장애 고등학생과 부모가 참여한 1:1 친구사귀기 프로그램의 현상학적 연구
통합교육연구
2017 .01
소규모 초등학교 특수교육서비스에 대한 통합학급 교사와 특수교사의 인식 연구
통합교육연구
2018 .01
발달장애학생 자기결정에 관한 장애학생과 부모, 교사 간 인식 차이 분석
정서·행동장애연구
2020 .01
의사소통장애아동 부모교육 프로그램의 모형개발을 위한 요구도 조사 연구
언어치료연구
2017 .12
일반학급에 배치된 장애학생 학부모가 인식하는 통합교육지원과 교사의 역할에 대한 탐색
특수교육논총
2021 .02
통합학급 장애학생 부모의 특수교사, 담임교사, 치료사와의부모상담에 대한 인식
열린부모교육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