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고객만족을 통해 가치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8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고객-기업 동일시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1
대형항공사에서의 기업역량과 CSR 활동이 브랜드 애착과 전환비용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7 .01
The Impact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 The Mediating Roles of Corporate Image and Reputation, The Moderating Role of Switching Costs
산업경제연구
2016 .06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과 기업 진정성에 대한 인식이 대학생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2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CSR)활동이 신뢰,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K항공사를 대상으로
관광연구
2015 .12
항공사 CSR과 신뢰, 브랜드 태도, 고객 만족과의 관계 연구: CSR 진정성의 조절효과
인문사회 21
2021 .08
글로벌 기업의 사회적 책임 연상, 지각된 가치, 사용자 만족, 재구매의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5 .01
부산지역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 서비스 및 가격가치, 고객만족, 고객지향성, 재이용의도 간의 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6 .01
항공사의 환경적 책임활동이 기업신뢰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3 .06
피트니스센터 직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직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19 .01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자아이미지 일치를 매개로 하여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6
The impact of CSR on airline passengers` corporate image, customer trust, and behavioral intentions : an empirical analysis of safety activity
호텔경영학연구
2017 .06
저비용항공사 이용고객들이 인식하는 CSR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컴페션과 진정성의 이중매개효과
관광연구저널
2021 .03
항공사의 서비스디자인 프로세스를 적용한 고객경험이 고객 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3
항공사의 서비스 가치, 만족, 행위의도의 연관성에 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외식기업 지속이용의도의 형성 경로 연구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감정변수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12
외식 소비자 관점에서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기업-소비자 동일시 및 지속이용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9
Social Responsibility Communication of the Airlines in South Korea -Current CSR Practices and Strategic Implications-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