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学習者中心からみた相互評価の実践と課題 ― 日本語会話授業における学習者の意識変容分析を中心に ―
일본어교육연구
2024 .09
대학의 플립드러닝에서 학습 이해도 및 교수·학습자 역할 평가
교육혁신연구
2019 .01
문법 교육에서의 학습자 연구
문법교육
2017 .01
비대면 시대의 온라인 미술 실기 수업 연구
미술과 교육
2021 .04
학습자중심 수업의 학습효과성 분석: 의사소통능력, 문제해결능력, 자기주도학습능력을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3 .02
과학중심 STEAM 수업을 통한 학습자가 인식하는 21세기 학습자 역량 변화
초등과학교육
2017 .01
사회문화이론적 관점에서 본 한국어 학습자의 L1 사용 연구
한국어 교육
2019 .01
Exploring Incidental Grammar Development in Meaning-Centered and Form-Centered Instructions
멀티미디어 언어교육
2021 .08
Exploring the Relationships Between Learner Attitude, Participation, Performance, and Satisfaction in an LMS-Assisted Face-to-Face L2 Class
멀티미디어 언어교육
2018 .01
비대면 협력학습에 참여한 대학생의 상호작용 경험에 관한 사례 연구
한국교육문제연구
2022 .12
말뭉치 기반 학습자 언어 연구의 쟁점과 과제 - 문법 연구를 중심으로 -
문법교육
2022 .04
문답형 토의-토론식 문법 수업 방안 연구 - 소크라테스의 문답법과 하브루타의 접목 -
문법교육
2017 .01
한국어 문법 교육에서 학습자 연구의 현황과 전망
문법교육
2017 .01
육군 학교기관 학습자의 좋은 수업에 대한 요구분석
한국군사학논집
2021 .10
비대면 한국어 수업에 대한 학습자의 인식 연구
인문사회 21
2021 .12
초급 외국인 학습자와 계승어 학습자의 상호작용 비교 연구 -형태 초점 양상을 중심으로-
한국어 교육
2018 .01
The Effect of Professor-Learner and Learner-Learner Interaction on Learning Satisfaction in Online Synchronous Learning of University Students
인문사회 21
2023 .02
학습자중심수업을 통한 ‘좋은 수업’의 방향성 탐구 ― 학습만족도와 자기성찰에 근거하여 ―
일본어교육연구
2023 .02
学習者主体の作文授業-自分に向き合い、自分を表現する授業の実践報告-
일본언어문화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