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용품기업의 기업-소비자 관계성이 브랜드태도,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6
K-리그의 브랜드인지도, 브랜드개성, 브랜드태도 및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05 .01
2002 한ㆍ일 월드컵의 기업 스폰서십활동과 브랜드이미지의 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고객충성도가 상품경쟁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이미지와 디자인이미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10
프로농구 관중의 팀도일시와 타이틀 스폰서십 효과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06
지역특산품브랜드와 스포츠이벤트 관계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한국 프로야구의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와 브랜드충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9
자기 이미지와 브랜드 이미지 일치가 청바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3 .01
프로배구 타이틀 스폰서 인지와 이미지 일치성에 따른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6
스포츠용품의 브랜드개성과 지각된품질이 브랜드 카리스마 형성요인을 통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12
한국축구 대표팀 공식후원사의 스폰서십 활동과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충성도,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2
스포츠브랜드이미지가 국가이미지, 관계의 질 및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4
기업 복합문화공간의 체험가치와 공유가치창출,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프로농구 타이틀 스폰서십활동과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충성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8
스포츠용품의 브랜드개성, 브랜드동일시, 브랜드만족, 브랜드감정과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체육과학연구
2007 .01
The Casual Relationship between Brand Image and Brand Loyalty Based on Golfers' Involvement Levels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5
사용자의 경험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초등학교 고학년 남학생들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충성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3 .01
감성적 소비가치와 브랜드동일시, 소비자-브랜드관계 및 스포츠브랜드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09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에 대한 브랜드평가와 브랜드동일시, 브랜드관계성 및 브랜드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