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 커머스에서의 실제 구매행동과 만족도의 결정변수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모바일 소셜커머스 서비스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15 .01
모바일 커머스 서비스 특성이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Z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5
모바일 소셜커머스 이용자들의 인식차이를 통한 매출 활성화 방안에 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모바일 커머스 시험 평가 방법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Exploring Factors of Consumer’s Impulsive Buying Behavior in Mobile Social Commerce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모바일 소셜 커머스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쇼핑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패션 쇼핑성향 유형별 모바일 커머스 특성 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개인행동특성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16 .01
모바일 결제애플리케이션에 따른 개인적 특성, 시스템 특성, 사회적 특성이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1
Study on the difference in the Social Commerce use of Korea and China Consumer: Consider factor, shopping value, purchase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revisit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수용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 중국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8
e-커머스 서비스 혁신을 위한 발전전략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사회적 배제 경험이 라이브 커머스 소비자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이커머스(E-commerce)의 진화와 소비자 후생
이슈페이퍼
2023 .02
Understanding Korean College Students' Social Commerce Behavior through an Integrated Model of Technology Readiness, Technology Acceptance Model, and Theory of Planned Behavior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The Effects of Social Commerce Characteristics on Satisfaction and Reuse Intention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5 .01
중국 소셜커머스 정보품질에 대한 이용자 만족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기술수용의도에 기반한 디자인 프로토타입의 사용성 융합 평가 모델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12
박물관 도슨트 모바일앱의 특성이 사용자의 만족도와 재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