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 특성이 모바일 커머스 수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건강증진을 위한 홈트레이닝 구매활동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0
자율주행자동차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연구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3
모바일 쇼핑 AR기술의 편리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구매만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이미지 검색 관련 특성과 사용자 특성이 모바일 쇼핑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20 .01
소셜미디어 특성이 소비자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UTAUT2와 사용자 경험을 결합한 디지털 패션 모바일 플랫폼 기술 수용이 소비자의 사용 의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와융합
2024 .01
중국인 소비자의 온라인 금융 상품에 대한 구매의도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개인혁신성과 자기효능감이 모바일 배달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5
비건 화장품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11
스포츠웨어 융합디자인의 소비자 선호도와 구매의도 요인에 관한 연구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4 .01
모바일 광고특성, 개인특성, 구매태도와 구매행동과의 구조적 관계 -청소년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5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수용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 중국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8
확장된 목표지향적 행동모형을 적용한 중국인들의 디지털음악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모바일 디지털음악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9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신에너지 자동차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혁신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5
Effects of Perceived Quality on Consumers’ Intention to Use O2O Services: Focusing on Technology Acceptance Model Perspective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9
쇼핑가치, 사용용이성, 유용성이 모바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감성과학
2017 .01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선택과정에서 전자적 구전의 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1
웨어러블 디바이스 사용의도에 관한 실증 연구: 수정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모바일 결제애플리케이션에 따른 개인적 특성, 시스템 특성, 사회적 특성이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