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의 특징적 유형 분석 : 한국 계정 어플리케이션 사례를 중심으로
복식
2014 .01
패션애플리케이션 사용자의 정보추구 혜택이 충성도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아이폰 패션애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
패션 비즈니스
2012 .01
패션 브랜드 애플리케이션 분석
패션 비즈니스
2011 .01
The Operation of Domestic Women's Apparel Fashion Designer- Focusing on Brand type and Fashion Merchandising Process -
패션 비즈니스
2006 .01
패션 브랜드의 페이스북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프로모션 사례연구 : 공감, 참여적 요소를 중심으로
복식
2012 .01
패션브랜드 분류 기준 모형에 관한 연구 : 패션업체 실무자 관점으로
복식
2003 .08
패션 편집매장에 대한 인지, 태도 및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20~4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18 .12
스마트폰 이용 동기와 패션 브랜드 앱 내용이 패션 브랜드 앱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13 .01
The Comparative Study on the Extension Brands of Fashion Industry - DKNY, Ak Anne Klein, it Michaa, O'2nd -
패션 비즈니스
2010 .01
중국소비자들의 국내 패션 브랜드에 대한 인식조사: 베이징, 상하이, 연길지역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1 .01
패션브랜드의 사회적 책임활동 측정 척도 개발
복식
2012 .09
패션 SNS 특성지각이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9 .11
패션 업체의 DB 정보화 시스템 활용 실태 - 대구지역을 중심으로 -
대한가정학회지
2003 .01
SNS 데이터마이닝을 통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 아우라의 확장 연구
복식
2019 .12
The Research on Strategy of Clothing Product for the Women of 20s in Peking of China
패션 비즈니스
2003 .01
패션브랜드 확장시 모브랜드와의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충성도, 브랜드 관여도가 확장제품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지
2012 .01
‘Anti-Aging’ of Fashion Brands with Sustained Longevity in Korea : A Qualitative Research on Self-Diagnosis and Treatment of Brand Aging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9 .12
패션필름의 유형화에 따른 특성
복식
2016 .06
혼례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패션명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08 .01
유행몰입에 따른 해외 브랜드 의복 구매에 관한 연구
복식
1997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