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스마트 제품 혁신성과 소비자 가치 평가: 스마트폰 제품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8
Branded there, made here? How country equity influences fashion product consumers in China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1 .09
Factors Influencing Foreign Products Purchase Intention of Mongolian Consumers
ASIA MARKETING JOURNAL
2022 .10
국가이미지가 중국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4
중국관광객에 한국선호도가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영향
무역연구
2016 .01
A Comparative analysis of Korea’s exports of consumer goods to China and Chinese consumers’ purchases through internet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17 .11
The Effect of Entry-Mode Choice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in a Country-Related Product Association Context: Experimental Evidence from Korea
유통경영학회지
2015 .08
한·중 FTA에 대한 국내 소비자 인식이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7 .01
Moderating Effect of Country Familiarity and Country Image on Product Purchase Intention in South Africa
무역연구
2016 .01
신제품의 혁신 속성과 계획적 진부화가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K콘텐츠에 대한 중국소비자들의 경험이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0 .12
중국소비자의 한국자동차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9 .01
서비스 혁신을 위한 신제품 개발 과정에서 혁신 유형과 고객 참여 역할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서비스 연구
2023 .06
업사이클링 제품의 디자인 혁신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8 .10
중국 원산지이미지에 따른 한국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 제조 및 브랜드 원산지 효과를 비교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2017 .01
Buying Korean Products through Overseas Direct Purchase as a Distribution Means in China
유통과학연구
2021 .01
Gap: A Study on the Influence of New Measurement Method on Consumers’ Decision Making
유통과학연구
2017 .01
한중 소비자들의 위조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동북아 문화연구
2017 .12
The Study for Global e-Business Competency Factors Influencing Purchase Intention of Smartphone on Chinese Consumer
e-비즈니스연구
2016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