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Literature review
3. Methodology
4. Research results and discussion
5.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민족중심주의 성향이 기업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산경논집
2018 .01
The Effect of Korean Wave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Korean Cosmetic Products in Indonesia
유통과학연구
2016 .01
중국인 소비자의 한국기업 이미지가 한국산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류콘텐츠 만족도, 과시소비성향,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0 .01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Multinational Products for Consumer-Driven Global Sourcing Strategies
유통과학연구
2019 .01
항공사 브랜드의 원산지이미지 효과에 관한 연구 -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를 중심으로 한 중국과 일본관광객 간의 비교 -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한국 국가이미지와 한류의 영향에 따른 한국 제품 구매의도 분석 : 카자흐스탄 소비자를 대상으로
동북아 문화연구
2016 .09
An Investigation of Korean Consumers' Service Quality Perception of Imported Retail Services: Implications of Consumer Ethnocentrism
Global Business and Finance Review
2020 .01
원산지효과에 대한 문화심리적 변인의 역할에 관한 연구
아태비즈니스연구
2020 .01
Moderating Effect of Country Familiarity and Country Image on Product Purchase Intention in South Africa
무역연구
2016 .01
중국소비자의 한국자동차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9 .01
한류콘텐츠 만족도와 노출도가 한국산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국제경영연구
2018 .01
소비자 혁신성과 제품 속성이 스마트 기기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 · 중 소비자 비교 분석
무역연구
2017 .01
고관여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관여도와 가격을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8 .01
한류콘텐츠 만족도와 노출도가 한국산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The Effect of Perceived Consumption Value on Purchase Intention and Recommendation Intention of Up-Cycling Product: Focused on Consumer Innovativeness
문화산업연구
2021 .06
The Effect of Consumer Affinity and Country Image Toward Willingness to Buy
유통과학연구
2017 .01
The Determinants of Mongolian Tourists' Purchase Intention: Moderating Effect of Involvement and Site Imag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3 .04
Impact of K-Contents on Malaysian Purchase Intention toward Korean Food Products
무역연구
202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