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로고(logo) 디자인 전략
주관성 연구
2012 .01
패스트 패션 브랜드 재구매의도의 선행변수- 브랜드 진정성,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사랑 -
복식문화연구
2020 .01
울산 및 대구지역 레스토랑의 브랜드 퍼스넬리티가 브랜드 인지${\cdot}$연상, 브랜드 감성-관계 및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8 .01
지역 자원 홍보 수단으로서 브랜드 웹툰(Brand webtoon)의 성격과 과제 - 광고 구조와 광고 내용적인 측면을 중심으로 -
고전문학연구
2019 .01
브랜드 가치별 정서적 광고소구에 관한 주관성 연구
주관성 연구
2011 .01
일본의 차(茶) 공동브랜드 전략
차문화산업학
2017 .01
도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탐색: 브랜드 심벌과 슬로건을 중심으로
주관성 연구
2011 .01
국가 브랜드와 한국어 교육 정책 : ‘세종학당’ 공동 브랜드화 사업을 중심으로
한글
2011 .12
채널
시조시학
2013 .03
미디어콘텐츠로 브랜드를 만들기까지
중국조선어문
2012 .11
중국진출 한국 SPA 브랜드 자산 영향요인 연구
복식문화연구
2019 .01
TV 바로 보기
한국여성신학
2000 .09
브랜드의 언어 현지화가 고유 브랜드와의 이미지 유사성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9 .01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9 .01
패스트푸드 브랜드 개성에 따른 재포지셔닝 전략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6 .01
중국 8090後세대의 글로벌소비문화연구
중국문화연구
2015 .02
‘신학’이라는 브랜드를 위해
구약논단
2007 .12
Actual Self-Incongruity and Ideal Self-Congruity Effects of Luxury Fashion Brands
유라시아연구
2019 .01
패밀리 레스토랑에서의 추구혜택이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애착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1 .01
브랜드 사랑, 그 개념적 요인과 합의
주관성 연구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