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옴니채널서비스의 확장된 통합기술수용모형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9 .10
The Effects of Omni-channel Characteristics on Chinese Consumers' Perceived Cost and Purchase Intention
유통경영학회지
2019 .10
호텔 브랜드 경험이 전반적 만족과 교차구매의도 및 상향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전환비용의 조절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잠재관광객의 위험지각이 태도, 정보탐색 구매의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서울지역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2
여행 옴니채널 커머스 구현을 위한 모바일 상호작용성과 브랜드 신뢰의 역할
관광레저연구
2017 .05
중국 온라인 인플루언서 왕홍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해외직구 플랫폼 소홍서를 대상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8
신기술제품의 지각된 가치가 구매 및 투자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크라우드소싱 특성과 혁신성향 관점에서
대한경영학회지
2023 .10
통합기술수용이론(UTAUT) 기반 옴니채널 서비스의 사용자 수용 모형에 관한 연구
Human Ecology Research
2016 .01
편의점 도시락의 외재적 속성과 내재적 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20 .01
옴니채널 서비스의 기능적 요인이 만족, 신뢰 및 몰입에 미치는 영향 : UTAUT 모델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06
글로벌 브랜드 소비행동에 대한 소비자 옴니채널 성향에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8 .01
A Study on the Factors Influencing the Purchasing Intentions of Chinese Consumers for Overseas Direct Purchases -Focusing on Consumers Who Utilize Mobile Applications
인문사회 21
2023 .06
해외여행상품의 지각된 가치가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Influencing Factors of Purchase Intention on Social Commerce in Cambodia : The Moderating Roles of Experienc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7 .03
소셜 쇼핑에서 소셜 네트워크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성별과 구매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8
커피 용기 디자인에 따른 소비자의 선호도, 편리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2
모바일 앱 마켓에서 브랜드 인지도, 지각된 전환비용, 이용자 충성도가 모바일 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매 경험 조절 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2
K콘텐츠에 대한 중국소비자들의 경험이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