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관련 연구
Ⅲ.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플랫폼
Ⅳ. 에듀테인먼트 교육 콘텐츠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3D 동작인식 센서를 이용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인터렉티브 에듀테인먼트 기반 유아용 한글 학습 콘텐츠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증강현실기반 멸종위기동물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디자인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가상현실 기반의 역사·문화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증강현실을 적용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0
인터랙티브 초다시점 콘텐츠 제작 기술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7 .10
제1형 당뇨 환아를 위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제안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9 .01
공업입지론 기반 STEAM 교육을 위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6
인터랙티브 애니메이션을 위해 개발된 저작 도구를 이용한 안드로이드 기반 인터랙티브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8 .04
에듀테인먼트를 기반으로 한 STEAM 게임 콘텐츠 설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예비유아교사들의 유아교육현장 맞춤형 영상 콘텐츠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3 .10
스마트폰 플랫폼 기반의 인터랙티브 애니메이션 콘텐츠 저작도구 설계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1
깊이 카메라의 제스처 인식을 이용한 유아 교육용 3D 콘텐츠 개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6
모바일 플랫폼 기반 유아용 한글 학습 교육 콘텐츠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1
콘텐츠코리아랩 사업의 C-P-N-D 틀을 통한 지원현황 분석 및 지역 콘텐츠 정책의 방향성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5
치매 예방을 위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가상현실 스포츠실의 콘텐츠 제작 접근성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0
관광자원을 활용한 인터랙티브 터치월 콘텐츠 개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2
메타버스의 인터랙티브 콘텐츠 개발 프로세스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7
영상콘텐츠 제작을 위한 개방형 플랫폼 서비스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