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폐성장애학생 교육의 변화와 발전방안: 자폐성장애학교 교사의 경험을 중심으로
자폐성장애연구
2021 .12
자폐성장애 학생의 읽기 특성, 교수 실제 및지원 방안에 관한 특수교사의 인식
특수아동교육연구
2015 .01
자폐성장애 특수교육대상자 선정을 위한 특수교육지원센터 평가 현황 및 요구
특수교육
2022 .05
자폐성장애 학생의 성공적 전환지원을 위한 특수교사의 요구 분석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8 .01
자폐성 장애학생의 성별, 지적장애 유무, 장애정도, 학교(급)별에 따른 제한적 반복행동 특성 분석
특수교육논총
2020 .08
자폐성장애 학생의 내면화 문제와 외현화 문제에 대한 특수교사와 부모의 인식비교
정서·행동장애연구
2018 .01
자폐성장애 중등학생과 지적장애 중등학생의 내면화 문제와 외현화 문제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정서·행동장애연구
2017 .01
자폐성 장애학생의 성별, 연령, 지적장애 유무 및 장애정도에 따른 민감반응과 둔감반응의 특성 분석
특수교육논총
2022 .02
자폐성 장애학생의 개인변인에 따른 생각의 원리와 사회불안 분석
특수교육논총
2021 .11
자폐 범주성 장애 학생을 지도하는 교사 대상 교사교육 연구 동향 및 분석
한국교원교육연구
2021 .09
자폐성장애 여성의 경험 및 특성 관련 연구 동향
자폐성장애연구
2019 .01
학습장애 학생을 위한 생애단계별 맞춤형 교육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특수교육논총
2019 .04
자폐성장애 학생의 고등학교생활 경험에 대한 어머니의 관점
정서·행동장애연구
2018 .01
일반학급 배치 특수교육대상학생의 통합교육을 위한 일반교사 및 특수교사의 지원 필요성에 대한 인식
특수교육연구
2020 .01
A Comparative Study between Special and Integrated School Teachers’ Perspectives on Autism Spectrum Disorders (ASD) in Nepal
정서·행동장애연구
2018 .01
병원학교 특수교사가 가지는 건강장애학생 및 건강장애학생교육에 대한 경험 및 인식에 관한 연구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5 .01
특수학교 교사와 특수학급 교사의 장애 학생 읽기 지도 실태 분석
특수아동교육연구
2017 .01
학습장애 선정 현황 및 기초학력향상을 위한 다중지원팀에 특수교사의 참여에 대한 특수교육 현장전문가들의 인식 -일반교육과 특수교육의 협력 방안에 대한 인식을 중심으로-
학습장애연구
2020 .01
특수교사의 자질 및 전문성에 관한 국내외 연구 고찰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