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김원호 (언택트콘텐츠연구소)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케팅 2020 제54권 제4호(통권 제615호)
발행연도
2020.4
수록면
9 - 17 (9page)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최근 2년간 이용수 순으로 정렬했을 때
해당 논문이 위치하는 상위 비율을 의미합니다.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코로나19, 대한민국의 잔인한 4월을 만들 것인가?
경제, 사회, 문화, 정치적 언택트 비즈니스의 희비
위기와 기회, 양면의 얼굴을 지닌 - 언택트
샐러리맨의 희비, 언택트 워킹 vs 언택트 감시
교수들의 회비, 언택트 수업 vs 언택트 혼란
심리상담가의 희비, 언택트 힐링 VS 언택트 킬링
종교인들의 희비, 언택트 예배 VS 언택트 헌금
정치인들의 희비, 언택트 유세 VS 언택트 공격
코로나의 위기, 마케팅은 이길 수 있는 길을 찾아야 한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