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 서 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 방법
IV. 결 과
V. 결 론
참 고 문 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학 부설 영재교육원 영재들의 영재교육에 대한 인식과 교육만족도 조사
영재와 영재교육
2018 .01
대학부설 영재교육원 학생들의 영재학생에 대한 은유적 표상
영재교육연구
2022 .12
플립러닝 기반 피지컬 컴퓨팅 수업을 통한 초등학교 과학영재의 컴퓨팅 사고력 계발
영재교육연구
2020 .03
과학·체육 융합영재교육 프로그램이 초등영재 학생들의자아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과학교육연구지
2015 .01
초등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시간관리 행동과 자기통제력 비교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6 .01
중등 과학영재 수업과 영재교육 교사 전문성 요인에 대한 교사 및 학생의 인식 비교 분석
영재교육연구
2017 .12
사회변화에 부응하는 영재성, 영재 판별 및 영재교육 프로그램의 재개념화와 법 개정 방향의 시사점
영재교육연구
2017 .09
정보영재의 특성이 영재학생 선발에 미치는 영향 분석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8 .01
초등학생들의 영재학생에 관한 은유적 표상
영재교육연구
2022 .09
초등영재학급 컨설팅을 통한 영재교사의 요구 분석
영재와 영재교육
2016 .01
유아의 컴퓨팅 사고력 함양을 위한 소프트웨어 교육 프로그램 적용 및 효과분석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초등 과학영재를 위한 과학의 본성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교육적 효과 분석
영재교육연구
2022 .12
영재 학생과 일반 학생의 과학 탐구 능력과 과학적 사고력 비교
과학영재교육
2018 .01
영재의 특성과 영재교육의 의미 - 영재학교 졸업생의 경험을 중심으로
영재와 영재교육
2021 .12
영재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과학영재의 만족도 조사
과학영재교육
2022 .08
영재 교육 현장경험을 통해 얻은 과학 교사들의 효과적 영재 교수방법에 대한 인식 탐색
영재교육연구
2016 .06
컴퓨팅 사고력 기반 프로그래밍 학습의 효과성 분석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16 .01
중등 영재 지도교사들의 융합인재교육(STEAM)과 융합영재교육에 대한 인식
영재교육연구
2016 .03
영재교육 진흥법 개정의 쟁점 및 방안 탐색
영재교육연구
2019 .12
영재교육 분야별 영재교육 변화요구도 분석
과학영재교육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