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실증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믹스 7P를 이용한 미술작가의 특성에 따른 전시공간 만족도 차이 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Go to an exhibitio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7
전시 기획을 위한 관람객 행태와 만족도 간 상관성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공공연구기관의 기술마케팅 현황에 관한 연구 : 마케팅 믹스를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Design of Intelligent Silk Exhibition Hall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0 .11
Design of Intelligent Silk Exhibition Hall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0 .11
기업홍보전시관의 온라인전시체험이 체험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발전 가능성이 많은 작가들을 위한 온라인 개인 전시 플랫폼 어플리케이션 개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1 .01
An Analysis of Exhibition Techniques Used for Various Spaces in The Queen`s Secret Exhibitio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7 .12
Simultaneous progress for Comparison study of degree show on real-world and 3D metaverse MEUM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2 .02
시게루 반 전시공간의 생태적 특성과 변화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몰입형 디스플레이 기반 체험전시 디자인에서의 게임기획 요소 적용 사례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2
R을 활용한 서비스마케팅 연구동향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3
내용적 관점에서 분석한 과학전시 국내연구 동향과 과제 : 과학전시의 이론화에 관한 고찰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9
마케팅믹스활동과 브랜드 충성도와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연구 : 치킨전문점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공간 디자인이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 전문전시회에서 B to B 거래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한국의 국립박물관 온라인 융합 전시 분석 현황 연구 -국립박물관 52개소의 온라인 전수조사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6
환경적으로 지속가능한 전시 콘텐츠 기획·운영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2
온라인 졸업전시 웹 사이트 구조와 콘텐츠 분석 2020년 국내 시각디자인 전공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1
고소득 미술작가의 사회적 네트워크와 거래성과 분석
문화와융합
2023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