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상품 멀티유통채널의 4C 마케팅믹스 전략이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6
소비자 가치와 온라인 구매동기가 인스타그램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SNS 마케팅 특성 및 인플루언서 특성이 몰입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호도의 매개효과 및 인게이지먼트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1 .09
외식기업 SNS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 소비자 만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11
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전략과 관계마케팅이 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신뢰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3
소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연구: 올레드TV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사례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뷰티 인플루언서 특성이 구매 및 공유의도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문사회 21
2021 .10
끌리거나, 전문적이거나, 믿을 만하거나 : 인플루언서 속성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중 비교
언론과학연구
2024 .09
계획된 행동이론과 SNS 리터러시를 적용한 대학생들의 인스타그램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탐색 : 이용자 집단 간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9 .05
대학생의 e-스포츠 관람이 이용만족, 애호도 및 재이용의도의 영향 관계 연구 : 마케팅믹스요인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04
SNS 인플루언서에 대한 애착, 브랜드 신뢰, 콘텐츠 몰입과 제품 구매의도 간에 영향 관계
경영사연구
2022 .05
이용과 충족이론에 기반한 인스타그램의 사진공유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마케팅 믹스 7P"s가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유튜브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2 .06
외식기업 SNS 마케팅 특성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8 .04
인스타그램 이용 및 동기가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경험적 가치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2 .09
유럽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규제 동향과 시사점
유통법연구
2024 .06
저비용 항공사(LCC)의 SNS 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3 .02
SNS 환경에서의 소비자 소비가치, 제품이미지, 구매의도의 상관관계 분석: 온라인쇼핑 사용 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1 .02
푸드 인스타그램의 이용 동기가 몰입, 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12
소셜 미디어 쇼핑 동기가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유튜브 쇼핑 문화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