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푸드 인스타그램 품질 속성이 신뢰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1 .10
이용과 충족이론에 기반한 인스타그램의 사진공유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인스타그램 음식콘텐츠 정보품질과 유용성, 만족도, 지속사용의도 관계에 관한 연구: 후기수용모델을 적용하여
호텔경영학연구
2020 .12
관계맺기에서 정보찾기까지: 대학생들의 인스타그램 이용에 관한 탐색적 연구
사회과학논총
2020 .12
계획된 행동이론과 SNS 리터러시를 적용한 대학생들의 인스타그램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탐색 : 이용자 집단 간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9 .05
20대 직장인여성의 뷰티인스타그램 정보이용행동이 정보신뢰도 및 외모관리행동에 미치는 영향 -인스타그램 이용특성을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0 .01
인스타그램 웹툰 이용 동기와 상호작용성이 이용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출판학연구
2024 .09
인스타그램 브랜드 계정 이용 동기가 이용 만족과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플로우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12
소비자 가치와 온라인 구매동기가 인스타그램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인스타그램 이용 및 동기가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경험적 가치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2 .09
인스타그램 마켓 이용 행태와 이용 동기 탐색: 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0 .01
대만 인스타그램 브랜드 계정 이용 행태와 이용 동기가 몰입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만 문화특성인 자기 노출의 조절효과
광고학연구
2021 .01
인스타그램 이용자의 사회적 배제 경험이 이용 동기와 몰입에 미치는 영향: 자기증진과 상호작용 동기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1 .11
인스타그램 포스트가 대학 운동선수들의 내재적 운동 동기에 미치는 영향 : 희망의 매개와 성별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24 .02
인스타그램 위치정보 데이터를 이용한 을지로 3·4가 지역 활성화의 실증분석
서울도시연구
2019 .06
자기결정성 요인이 인스타그램에서의 관광콘텐츠 이용 시 지각된 즐거움, 몰입, 공유행동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 중국유학생을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2 .02
인스타그램에서의 구매사진 공유동기가 이용자반응에 미치는 영향: 이용자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3 .02
외식산업 인스타그램 서비스품질이 유용성, 사용용이성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1 .12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광고 이미지 특성 분석: 페이스북과의 비교를 통하여
소비문화연구
2021 .09
소비자의 여성성 수준이 인스타그램 내 제품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효과: 인스타그램에 대한 여성성 지각과 자기감시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