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Repurchase Intention on Agricultural Products’ Characteristics and Consumers’ Characteristics of EC in China
유통경영학회지
2019 .12
중국의 O2O 커머스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문화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16 .01
외식기업의 Mobile Commerce 특성이 소비자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0
수입형전자상거래의 안전성 제고 방안
한양법학
2015 .05
소셜커머스 신뢰 형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6 .03
중국에서 외국산 유아식품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7 .01
An Analysis on the Purchasing Behavior of the User through the Characteristics of Social Commerce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5 .12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중국 소비자 보호 법제에 관한 고찰 -전자상거래에서의 소비자 보호를 중심으로-
중국연구
2021 .01
휴리스틱 의사결정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 라이브커머스와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2
한·중 FTA에 대한 국내 소비자 인식이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7 .01
매스티지 브랜드의 소비가치와 소비자 행복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5 .01
The Effect of Consumer Perceived Risk on Attitud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Online Shopping Mall
유통경영학회지
2017 .10
중국 농산물 전자상거래에서 물류기능이 소비자들의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8 .01
중국 노인 소비자의 소비자역량에 관한 실증연구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2018 .01
한국기업의 중국 전자상거래시장진출전략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5 .01
The Impact of Mobile Service Characteristics on the Reliability of and Intention to Use M-commerce in China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6 .07
소비자 혁신성과 제품 속성이 스마트 기기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 · 중 소비자 비교 분석
무역연구
2017 .01
The Outlook of the Laws and Regulations of Electronic Commerce in China
전자무역연구
2016 .01
소비자의 모바일 커머스 관련 소비성향과 특성 인식에 따른 이용만족도 및 재이용의도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