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 서론
II. 이론적 배경과 연구문제 설정
III. 연구방법
I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What Kind of Snacks Is In It?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12
웹툰 기반 스낵애니메이션 콘텐츠의 장면전환 유형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제품의 구매가치와 소유가치 인식 변화에 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6
스낵 컬처와 패스트 패션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9
Package Desig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6 .12
소비자 할인추구성향에 초점을 둔 화장품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원천에 대한 다중모집단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대전지역 초·중학생들의 간식 선호도 조사를 통한 영양교육 제안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이너뷰티 제품의 소비가치가 선택속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1 .01
3D traditional room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12
Traditional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12
SNS 정보특성과 스낵제품의 소비자태도, 온라인 구전재전달, 구매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식공간융합연구
2018 .01
베트남 소비자의 한국 TV프로그램 친숙도가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해외직구 콘텐츠 속성과 물류 속성이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6
디자인매체와 융합을 통한 전통도자조형 확장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12
해양관광자원 매력성에 따른 한국산 유자제품 구매모형 예측 - 재한중국 유학생을 대상으로 -
해양관광학연구
2021 .01
A Convergence Study of Consumer Purchase Preferences for Museum Shop Products - Focusing on the Palace Museum in China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4 .06
Traditional cultur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05
문화상품 구매 집단의 ‘재미성’ 평가의 융복합 차이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12
베트남 소비자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가치 연구 : 한국인삼제품 시장을 중심으로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2018 .05
소비자 관점의 정보전달 개선을 위한 한국 쌀 브랜드명 방향 설정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