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션그래픽에서 예술적 표현의 가치에 관한 연구 : F5와 Semi-Permanent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A Study of the Effectiveness of Digital Signage: Importance of Customized Content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2차원 얼굴 이미지의 입체 모션디자인 표현 기법 연구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4 .03
디지털 사이니지의 유형별 효과에 개인특성 변수가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한국 디지털 사이니지 연구의 어제와 오늘 : 연구 추세와 미래 연구 제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0
Graphic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05
2018_Graphic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5
Graphic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05
디지털 사이니지의 공간성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8
디지털 복원을 위한 디지털 디스플레이 전시의 형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Basic Graphic 2019-08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08
Dynamic 3D Motion Graphic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12
디지털 사이니지와 스마트 미디어 융합이 인게이지먼트와 상호작용성 수준에 따라 기억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디지털 격차가 노인의 디지털 일상생활에 미치는 영향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모션그래픽 수업의 PBL적용 교육사례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0 .01
시민들의 소통 플랫폼으로서 서울시 지하철 디지털 사이니지에 적합한 콘텐츠 및 인터랙션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1
모션 그래픽의 특성과 사용자 경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로컬크리에이터의 디지털 플랫폼 활용 연구 - 로컬크리에이터 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2 .11
디지털 사이니지와 미디어 파사드 기술을 접목한 도시 브랜드 PR 사례에 대한 연구
문화와융합
2024 .03
실사 영상의 핸드드로잉 제한 애니메이션화를 위한 시각이미지 변환 사례 연구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