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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케어 게이미피케이션 융합적 전략 및 효과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9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기반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성취목표성향에 따른 운동증진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융합적 전략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3
소셜미디어를 통한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의 변화 방향에 대한 연구 - 페이스북의 팬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의 해시태그 마케팅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5 .01
국내 게이미피케이션 연구동향에 관한 체계적 문헌고찰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Gamification - Science or Art or Both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모바일 페이먼트 서비스의 게임화 구현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2 .04
MZ세대를 겨냥한 게이미피케이션 기반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7
Effect of Gamification on Learner's Class Participation Motivation and PUBLIC VALUE
Public Value
2021 .12
게이미피케이션과 사회변화 게임을 활용한 프로젝트 기반 대학 수업 설계 및 운영사례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7
게이미피케이션 기반 연관현실 게임 플랫폼 시론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게이미피케이션 개념과 사회변화 게임을 활용한 대학 수업 설계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성취목표성향에 따른 운동증진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도전전략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Application Examples of Sustainable Creative Training Educational Content based on Gamificatio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3 .12
The Compounding Impact of Gamification Design on Online Consumers" Perceived Value and Continuous Use Intention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12
게이미피케이션을 활용한 온라인 학습의 몰입도 향상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3 .04
A Case study on design utilization of Me-too strategy in marketing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5 .12
관광경험 증대를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코딩교육 활용 방안 - 컴퓨팅 사고력 요소 분석 중심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게이미피케이션 기반의 스마트 러닝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5 .01
Working memory training effect of MCI elderly utilizing Gamificatio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6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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