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대기시간에서 사용자 경험의 의미와 서비스 디자인 원칙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1
검사의뢰 및 검사소견 제공을 위한 검사관리 서비스 플랫폼 설계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서비스디자인방법론을 활용한 MBTI 검사서비스 만족도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5 .01
서비스 대기 경험의 의미에 관한 질적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재활환자 경험디자인 리서치를 통한 의료서비스디자인 콘셉트 개발에 관한 연구 - 서울시 공공의료기관 B병원의 재활병동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금융투자회사의 서비스진정성,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위한 연구 : 서울대학교병원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일 지역공공의료기관의 고객경험기반 결핵관리서비스 디자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9
서비스회복과정에서 서비스 보증의 역할과 고객반응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8
Public Information Quality, Customer Value and their Effects on Satisfaction of SME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360° VR 프로토타입을 활용한 서비스디자인에 관한 연구 -주민자치형 공공서비스디자인 사례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고객의 병원선택 요인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5
의료기관의 서비스스케이프, 인적서비스가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융합적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대전광역시교육청] (2017학년도) 사학기관 예산편성 및 집행지침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의료서비스품질과 자발적 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기술경영
2020 .01
‘사악한 퍼소나’ 제안을 위한 소비자 간 부정적 상호작용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소프트웨어 서비스 고객여정맵에서 경험 구간 설정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디자인커트의 헤어스타일에 대한 고객만족 결정요인 분석
문화와융합
2023 .05
의료미용 서비스가 고객 만족도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자동차부품 유통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