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I. Introduction
II. The Main Subject
III.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원작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의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1
텍스트 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웹툰 댓글 분석 : 네이버 베스트 도전 웹툰을 중심으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웹툰 IP를 활용한 매체 전환 사례 : 〈신과함께〉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웹툰의 인지도와 게임의 인지도간의 관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7
TV 속 주인공을 게임 속에서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01
마블 IP를 활용한 마블 게임의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한, 미, 일 웹툰 분석을 통한 구독자 선호 요인 탐색 : 네이버 웹툰을 중심으로
한국빅데이터학회지
2018 .01
IP 네트워크 실습 시스템에 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9 .11
IP(지식재산권) 교육 저변확대를 위한 교과운영모델 방안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0
게임성과 시각적 요소가 모바일 게임의 흥행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광고와 웹툰의 관련성이 웹툰 콘텐츠 이용자에 미치는 영향: 웹툰 그리고 광고에 대한 이용자 태도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8
A Study on Gathering Information of IoT Devices Using IP Search Engine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5 .06
게임 품질 향상을 위한 재미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효율적인 매체 전환을 위한 웹툰 파생 콘텐츠 제작 연구: 숏폼애니메이션과 VR웹툰 제작 과정을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1
모바일 환경에서 캐주얼 게임의 난이도에 따른 게임 이용 지속성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1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2D 남성향 게임의 성공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한국 웹툰 텍스트의 자동 번역 지원을 위한 웹툰어 처리 엔진 설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5 .06
게임 기술의 발전과 응용분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