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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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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저널
저자정보
Nirmala Bhatta (Yeungnam University) Padam Kant Joshi (Tribhuvan University) Dae Wan Kim (Yeungnam University)
저널정보
한국아시아학회 아시아연구 아시아연구 제23권 제3호
발행연도
2020.8
수록면
329 - 366 (38page)
DOI
10.21740/jas.2020.08.23.3.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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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 프로모션은 판매를 증진하기 위한 전형적인 도구이다. 네팔 같은 개발도상국의 상황에서는,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제품의 시장은 광고와 판매 프로모션 도구에 기반하고 있다. 판매 프로모션에 대한 투자는 제품의 높은 판매로 귀결된다. 본 연구의 목적은 (1) 사용된 판매 프로모션 도구를 정의하고, (2) 네팔의 두가지 리딩 라면 회사의 시장 판매 촉진을 위한 프로모션 행위를 규정하며, (3) 네팔의 라면 시장에서 가장 적합한 판매 촉진 도구를 규명하는데 있다. 설문지와 인터뷰를 이용하여 소비자로부터 주요한 데이터 수집을 하였다. 실증 분석을 통하여 판매 촉진방법은 라면의 판매에 중요한 영향을 미침을 알수 있었다. 소비자들은 판매 촉진 행위에 대하여 인식하고 있었다. 이러한 판매촉진으로 인하여 네팔에서 Wai Wai는 라면에서 리딩 브랜드로서 알려 지게 되었다. 네팔의 기업들은 창의적인 판매 촉진 도구에 대해 집중함으로서 그들의 판매를 증가 시킬 수 있음을 알수 있었다.

목차

Abstract
1. Introduction
2. Conceptual Background
3. Research Methodology
4. Empirical Analysis
5. Summary, Conclusion and Recommendation
RFERENCES
국문요약

참고문헌 (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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