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Conceptual Background
3. Research Methodology
4. Empirical Analysis
5. Summary, Conclusion and Recommendation
RFERENCES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2B 산업의 판매전략이 판매행동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기업, 판매사원, 고객의 3수준 다층모형을 활용하여
관리회계연구
2021 .12
N+1 판매촉진 행사에 대한 공정 비용부담에 대한 소고
유통법연구
2018 .01
B2B 기업의 마케팅 활동과 고객의 시장 환경이 매출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16 .11
신문배달조직의 황폐화와 판매시장의 왜곡 : 판매 담당자의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한 질적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18 .06
명품화장품 판매원의 판매전략이 소비자 태도 및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복잡한 제품 시장에서 정치적 기술이 판매 성과에 미치는 영향
신산업경영저널
2024 .12
글로벌 소비자법제 연구 Ⅰ : 방문판매법상 특수거래
정책연구보고서
2017 .12
판매촉진유형, 제품유형, 구매정당화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경영연구
2023 .02
식·음료 제조업의 광고선전비 지출이 매출배합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7
무역전시회 참가기업의 고객지향성과 구매자-공급자 간 비즈니스협력이 비판매 및 판매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2
가격할인과 보너스팩 판매촉진에 대한 소비자 반응 : 온라인 구매와 판매촉진 수준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6 .01
보험 판매채널에 따른 판매자의 편향된 정보전달: 동일 금융회사의 보험설계사와 방카슈랑스 불완전판매를 중심으로
금융감독연구
2023 .04
한국형 코스메슈티컬 판매방식에 관한 연구 : 방문판매 방식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19 .01
판매촉진의 부메랑 효과: 판매촉진유형과 브랜드 명성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9 .08
후분양 제도에 대한 인식 연구 - 텍스트마이닝 기법을 활용하여 -
부동산학보
2018 .01
유통채널 대상 영업사원의 영업역량에 관한 연구 : 화장품 유통채널 영업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8 .02
다단계판매업과 재판매가격 유지행위의 정당성
유통법연구
2023 .06
지속적인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통합 지원서비스 모델 프레임윅 개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2 .09
중개특성이 주택판매기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부동산·도시연구
2017 .01
해외직접판매 활성화 방안에 관한 고찰
무역보험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