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환자 유형에 따른 의료서비스요인과 고객만족간의 효과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6
Factors Influencing Medical Service Customers’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 The Case of patients from Russia and Central Asian countries
관광경영연구
2016 .01
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07
의료기관 서비스요인이 환자만족에 미치는 영향
보건과 복지
2015 .12
종합병원 외래환자의 만족도와 서비스 품질 간의 관계 연구
방사선기술과학
2019 .01
중국인의 한국의료관광 만족과 재방문의도간의관계 분석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외식기업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9
의료서비스를 이용한 외국인환자의 요소만족 및 체감만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8 .01
로컬푸드 매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농촌계획
2016 .01
중소병원 외래환자의 병원선택에 대한 감정적 애착과 환자만족도의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6 .12
소규모 한식당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호텔 서비스품질, 만족, 재방문의도간의 영향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10
Critical Factors Influencing Revisit Intention of Large Restaurant Chains in Myanmar
유통과학연구
2020 .01
한방병원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 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7 .01
지역특화컨벤션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 부산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3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f guest hous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Intention of Revisiting : Using Jeju Island guest hous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4
의료서비스 경험요인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환자경험평가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6
입지특성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주거환경
2021 .06
백화점의 본원적 · 보완적 서비스요소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6
한국의료관광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의 영향관계 분석: 중국인 의료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