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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inforcement Learning based Single AI trained from Multi-gam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연합학습에서의 활성화 함수에 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6
2D 레이싱 게임 학습 에이전트를 위한 강화 학습 알고리즘 비교 분석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20 .01
활성화 함수 근사를 통한 지수함수 기반 신경망 마스킹 기법
정보보호학회논문지
2023 .10
다항식 활성함수를 사용하는 Private Inference 딥러닝 모델의 재학습 개선 방안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기초토목공사의 자율작업을 위한 강화학습 알고리즘의 활성함수 변화에 따른 수렴성 분석
유공압건설기계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0
디지털 게임 기반 학습을 위한 상업용 게임 관련 연구 동향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게임엔진을 이용한 전략 슈팅 게임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플레이 수준 조절이 가능한 강화학습 기반 카드형 대전 게임 에이전트
스마트미디어저널
2024 .02
Comparison of Reinforcement Learning Activation Functions to Improve the Performance of the Racing Game Learning Agent
JIPS(Journal of Information Processing Systems)
2020 .01
Analysis of Reward Functions in Deep Reinforcement Learning for Continuous State Space Control
Journal of KIISE
2020 .01
정규화 및 항등사상이 활성함수 성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10
딥러닝 지원 게임엔진을 통한 강화학습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12
초등 교과 학습 도구로서의 게임 개발 방법론 : 역사 게임 개발 연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4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블록 피하기 게임에서 강화 학습을 이용한 블록 피하기 에이전트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1
The Bi-activation function : an Enhanced Version of an Activation function in Convolutional Neural Network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2
기능성 게임을 활용한 코딩교육의 효과 및 학습 성취도 향상을 위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8
유아용 기능성게임 설계 및 구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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