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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문
1. 서론
2. 본문
3. 기대효과
4. 결론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현실(VR) 신기술] 가상현실, 시각을 넘어 오감을 자극하다!
특허뉴스
2018 .04
가상현실 교육적 활용에 대한 교수자의 인식조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가상현실(VR)] 가상현실(VR), 치료 효율 높여주는 신무기
특허뉴스
2018 .07
가상현실에서 보이는 내 손과 컨트롤러 중 더 진짜 같은 것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가상현실 교육에서 몰입의 생태: 근거이론적 접근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1
가상현실 협업 플랫폼에서의 코디자인 현존감에 관한 사례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가상현실 기반 콘텐츠의 가능성과 한계 - 테마파크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가상현실을 이용한 육군 대공무기 교육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5
가상현실의 새로운 인식에 관한 사유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가상현실 플랫폼 및 응용 분야 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17 .12
스포츠 선수 훈련을 위한 가상현실 콘텐츠 연구 동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6
학습자 중심의 가상현실 시뮬레이션 교육 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4
Study of Korean College Students’ Perspectives on Virtual Reality Game Experience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1
마우스 광센서와 OpenVR을 이용한 가상현실 운동화와 발판 HW&SW 솔루션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2 .02
웹툰의 가상현실 콘텐츠로의 매체 전환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구강방사선 실습 시 가상현실 시뮬레이션 교육과 팬텀 모형 교육방법에 따른 비교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가상현실(VR)을 적용한 기초의학 수업에서의 학습효과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해양안전 가상현실 체험교육의 효과성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가상현실을 통한 디지털 공간감 재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사전노출과 배경음악은 가상현실 공포감을 증가시킬까?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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