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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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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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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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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계열 위치 데이터를 활용한 MOBA 게임 승패 예측: 리그오브레전드 사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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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12
Reshaping of traditional Chinese images in online games - Focusing on the skin images of the “Romance of the Three Kingdoms" series in League of Legends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3 .04
자기결정성 이론을 활용한 성별에 따른 게임 참여 의도 분석: 리그오브레전드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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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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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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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A Study on Game Character Design Based on Mythical Motif - Focused on League of Legends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영한 게임 번역에서의 명시화에 관한 고찰 -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를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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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6
e스포츠는 공정한가?: 리그오브레전드의 공정을 위한 장치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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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nsorFlow를 이용한 League of Legends 승패예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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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OS 게임 캐릭터의 존재론적 재현 양상 분석 : <리그 오브 레전드>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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