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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시재 (한국외국어대학교) 이혜민 (한국외국어대학교) 조소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이도윤 (한국외국어대학교) 문유진 (한국외국어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동계학술대회 논문집 제29권 제1호
발행연도
2021.1
수록면
217 - 218 (2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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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논문에서는 다층 퍼셉트론을 활용하여 League of Legends 게임의 승패를 예측하는 Deep Neural Network 프로그램을 설계하는 방법을 제안한다. 연구 방법으로 한국 서버의 챌린저 리그에서 행해진 약 26000 경기 데이터 셋을 분석하여, 경기 도중 15분 데이터 중 드래곤 처치 수, 챔피언 레벨, 정령, 타워 처치 수가 게임 결과에 유의미한 영향을 끼치는 것을 확인하였다. 모델 설계는 s ... 전체 초록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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