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Quantitative Analysis for Win/Loss Prediction of ‘League of Legends’ Utilizing the Deep Neural Network System through Big Data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1 .04
딥 러닝을 이용한 리그 오브 레전드 승패 예측 예비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1
시계열 위치 데이터를 활용한 MOBA 게임 승패 예측: 리그오브레전드 사례 분석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2
TensorFlow를 이용한 League of Legends 승패예측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12
리그 오브 레전드 초보자 가이드 챗봇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리그오브레전드에 대한 챔피언 추천 시스템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20 .08
청소년 게임 과몰입 해소를 위한 e-스포츠 온라인 수련활동 프로그램 효과성 연구 : ‘온라인 롤(League of Legends: LoL) 게임학교’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0
기계학습을 활용한 게임승패 예측 및 변수중요도 산출을 통한 전략방향 도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8
AOS 장르 게임의 승패 예측 모형의 설계와 활용
정보과학회 컴퓨팅의 실제 논문지
2017 .01
리그 오브 레전드 미니맵 기반 게임 상태 예측을 위한 챔피언 탐지 모델 학습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12
영한 게임 번역에서의 명시화에 관한 고찰 -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를 중심으로 -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6
오토인코더 모델을 이용한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동영상 하이라이트 추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12
자기결정성 이론을 활용한 성별에 따른 게임 참여 의도 분석: 리그오브레전드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3 .12
세분화 된 변수 별 변수 중요도 도출에 대한 연구 : 리그오브레전드를 중심으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1
e스포츠는 공정한가?: 리그오브레전드의 공정을 위한 장치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4 .10
3차원 합성곱 신경망을 활용한 실시간 전략 게임 승패 예측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다중 역할 경험을 고려한 게임 유저 이탈 예측: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4 .08
Reshaping of traditional Chinese images in online games - Focusing on the skin images of the “Romance of the Three Kingdoms" series in League of Legends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3 .04
자기결정 기초심리욕구와 게임지속 참여의도의 관계 : 리그오브레전드 5개 역할군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4 .10
A Study on Game Character Design Based on Mythical Motif - Focused on League of Legends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