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경로 탐색 알고리즘을 이용한 게임 레벨 난이도 평가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게임엔진에서 생성형AI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합성곱 신경망 알고리즘이 도입된 인공지능 인지 시스템을 통한 게임 AI의 행동 메커니즘 향상 및 FPS 게임의 난이도 조절 방법론 제안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1
생성형 AI를 활용한 게임 개발 교육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5 .01
Rule-Based Sports Game Framework for Creating Sports Game AI Models: Focusing on Soccer Games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3 .06
퍼지이론을 이용한 슈팅게임 난이도 조절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7 .08
A Study on Auto Play Model using DNN Model of Parallel Structure in Turn Based RPG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강화학습을 활용한 레이싱 게임에서의 동선 최적화 및 사용자 가이드라인 생성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1
퍼베이시브게임의 게임플레이와 공간인지의 관계에 대한 고찰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7 .01
게임 플레이어 모델을 위한 속성 추출과 모델 활용 사례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2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Unity를 이용한 모바일 슈팅게임 개발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9 .06
액션게임의 융합적 난이도보상에 관한 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1 .07
게임 이용자의 환경이 게임 이용 및 과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Unity 엔진을 활용한 리듬게임 개발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2 .06
제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게임 산업의 사회 및 문화적 쟁점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2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유니티 게임 엔진을 이용한 공포 게임 구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