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유튜브 뒷광고 제재 필요해
방송의 뒷광고: 협찬의 문제
협찬과 연계 편성
협찬 관련 법 개정의 필요성
사실 뒷광고는 언론 전반의 문제, 종합적 대책이 필요해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일본의 시민사회와 시민사회론
지식의 지평
2016 .05
한국의 시민과 시민사회의 형성 : 시민성 결핍과 과잉 ‘국민’
지식의 지평
2016 .05
광고에 나타난 여성의 위상
수필미학
2020 .09
정책 광고의 텍스트성 연구-이명박 정부 시기의 정책 광고를 중심으로-
한말연구
2015 .06
시민 되기와 시민 만들기_21세기 주체 형성을 위한 신기획
지식의 지평
2016 .05
표준시민 : 민주화 이후의 역동적 시민
자음과모음
2018 .09
광고윤리의 현황과 과제
윤리연구
2019 .01
신문광고의 특성과 연구자료 활용방안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21 .04
자동차 광고텍스트 비교를 통한 러시아-한국 양국 문화코드의 이해
노어노문학
2021 .06
일제강점기의 약품 광고에 나타난 언어적·비언어적 특성 - 1910년대~1930년대 신문광고를 중심으로 -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22 .04
옛 광고를 통해 본 한국인들의 `몸 가꾸기`에 관한 소망 : 1920~70년대 일간신문 광고를 대상으로
서울민속학
2017 .12
인공지능 시대, 광고와 이데올로기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광고에서 환유의 역할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04
유럽 시민과 시민사회 : 하나의 환상 또는 우리의 거울?
지식의 지평
2016 .05
광고는 어떻게 자본에 복무하는가?
인물과사상
2016 .09
동북아시아 지역 시민성 형성 방안
윤리연구
2017 .01
세계시민의 철학
철학과 현실
2019 .12
근대 문예지의 광고 연구-1920년대 문예지 소재 서적 광고를 중심으로
어문론총
2022 .12
광고 언어로서의 신조어 – 신조어를 기반으로 한 광고 언어 연구의 확대 방안 모색
동남어문논집
2018 .01
일상적 시민 공간으로서의 자발적 시민 결사체: 일본의 글로벌 마치즈쿠리 프로젝트와 시민참여 경험에 관한 민족지적 연구
한국문화인류학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