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야구 구단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단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0
프로야구구단의 공중관계성이 구단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프로야구 구단의 진정성과 구단 이미지, 구단 태도 및 구단 충성도와의 구조적인 관계: 순차적 통합방법설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08
프로야구단의 마케팅활동과 구단이미지, 구단동일시, 구단태도 및 구단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프로스포츠구단의 이미지와 내·외부역량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프로야구 구단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단이미지, 동일시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독립 야구 선수들의 재사회화와 탈사회화 과정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0 .01
프로 스포츠선수의 소셜 미디어 활동 속성이 구단 이미지, 구단 충성도,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프로야구 소비자가 지각한 지도자 이미지와 팀 충성도 관계에서 구단 신뢰의 매개효과 검증
한국체육과학회지
2025 .02
한국 야구의 영역별 발전을 위한 탐색적 분석
한국체육정책학회지
2015 .11
프로야구구단의 추억마케팅이 팀 자긍심, 연고지 애착도, 팬 확충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0
프로야구 팬이 지각하는 구단동일시의 긍정적 효과 : 구단의 동일시-애착-몰입-구단이미지-기업이미지의 전이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8
코로나-19시대의 구단 SNS(Social Network Service) 활동, 감정반응, 구단 이미지 및 구단 동일시의 경로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04
프로야구 구단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과 구단동일시 및 장기지향성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2 .10
국내 프로야구 구단의 자생력 확보 시도분석 및 향후과제: 삼성라이온스 관리를 중심으로
한국체육정책학회지
2017 .02
프로야구 구단의 진정성과 구단충성도에 관한 연구 : 신뢰와 애착의 다중매개모형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8
대학야구선수의 사회적 지지가 진로결정수준과 진로준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 선수 에이전트의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8
야구팀의 성취목표성향과 응집력에 영향을 미치는 지도자의 리더십 평가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07
e-스포츠 스타플레이어 이미지가 시청만족, 구단이미지, 충성도, 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5
프로축구 구단의 마케팅활동과 구단이미지, 구단만족, 구단동일시 및 행동의사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