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인플루언서의 매력성과 지각된 가치, 태도 및 행동의도 간 구조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1 .11
소셜인플루언서에게 지각한 자기표현 성향이 인플루언서 제공 콘텐츠 인식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0 .07
가상 인플루언서 특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1 .04
패션 인플루언서의 속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22 .02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관광객의 애착, 신뢰,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3 .03
끌리거나, 전문적이거나, 믿을 만하거나 : 인플루언서 속성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중 비교
언론과학연구
2024 .09
국내 5성급 호텔의 고객가치, 고객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의 구조적 관계: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문화관광형 전통시장의 매력성과 지각된 가치, 태도, 행동의도의 영향 관계 : 방문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3
유튜브 리뷰 콘텐츠 인플루언서 특성이 정보 유용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인영향 민감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4 .08
럭셔리 호텔 고객의 고객가치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 태도와 고객 만족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9
복합문화공간인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와의 비선형적 관계
관광레저연구
2022 .05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성향이 인플루언서에 대한소비자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3 .06
가상 인플루언서의 인지된 의인화가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매력성, 브랜드 애착, 준사회적 상호작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4 .05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소비자의 설득지식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유튜브의 뷰티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0 .10
가상 인플루언서 특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실재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2 .05
미용성형 의료기관의 고객만족이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 대안매력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의료관광을 위한 기초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11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불쾌한 골짜기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7
외식업체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