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연구 검토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공유가치창출과 브랜드경영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항공사 전략적 제휴와 회원사 항공사의 브랜드 자산과의 관계
관광연구저널
2021 .01
모항공사 서비스품질이 확장기업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 모브랜드 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로고스경영연구
2017 .06
브랜드 친숙도와 Flow 경험, 브랜드 태도의 관계 연구
인문사회 21
2021 .01
항공사 SN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브랜드 경영에 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12
항공사 브랜드 앱의 특성이 앱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품질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0 .02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The impact of airline service quality on reuse intention. - Moderating Effects of brand reputation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12
항공사의 ESG경영활동이 항공사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3 .06
항공사 브랜드에 대한 기능적 일치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20 .01
브랜드증거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15 .01
항공사 광고모델의 특성이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저비용항공사 이용객의 인구통계적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SN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성공적 활용을 위한 항공사의 전략적 브랜드 관계마케팅에 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4
항공사 브랜드의 광고감정반응에 따른 브랜드 진정성이 기대감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관계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항공사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신뢰, 고객만족, 전환비용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4 .12
항공동맹의 브랜드 신뢰도가 브랜드 자산, 브랜드 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9 .01
The Impact of Airline Industry Perceived by the MZ generation on Brand Authenticity and Brand Attitude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brand citizenship behavior -
문화산업연구
2025 .03
항공사에 대한 자아이미지 일치성이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5 .01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
관광연구저널
2020 .03
브랜드 감정에 미치는 저비용 항공사의 특화서비스에 관한 연구: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