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0.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ESG경영 활동이 브랜드이미지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ESG진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4 .09
항공사의 친환경 경영이 브랜드 태도,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이중매개효과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5 .02
항공사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관계품질, 브랜드 로열티 간의 관계연구: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1 .02
항공사 공유가치창출과 브랜드경영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항공사 전략적 제휴와 회원사 항공사의 브랜드 자산과의 관계
관광연구저널
2021 .01
항공기업 ESG 경영활동의 일관성, 적합성, 진정성이 브랜드 태도,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학연구
2024 .01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화장품 소비자의 인지된 ESG 경영이 브랜드 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 브랜드 진정성의 조절효과
경영경제연구
2023 .08
항공사의 친환경 경영활동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동일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3 .06
부패방지를 위한 항공사 EGS경영 및 활동 연구
한국부패학회보
2021 .12
항공사 브랜드의 광고감정반응에 따른 브랜드 진정성이 기대감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관계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항공사 SN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브랜드 경영에 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12
항공사의 ESG 경영활동이 소비자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4 .08
브랜드증거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15 .01
브랜드 친숙도와 Flow 경험, 브랜드 태도의 관계 연구
인문사회 21
2021 .01
ESG와 브랜드자산과의 관계: 혼합연구법의 활용
경영연구
2022 .02
항공사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신뢰, 고객만족, 전환비용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4 .12
항공사의 광고 ․ 홍보 전략 유형과 서비스 수준에 따른 구매의도의 차이 - ESG 전략과 가격 전략 그리고 FSC와 LCC의 구분을 바탕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2 .12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의 영향관계에서 브랜드 신뢰의 매개효과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The Impact of Airline Industry Perceived by the MZ generation on Brand Authenticity and Brand Attitude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brand citizenship behavior -
문화산업연구
202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