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및 가설설정
Ⅲ. 실험 연구방법론 및 결과
Ⅳ.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기해석과 인공지능 추천 메시지 유형 간의 상호작용효과가 인공지능 추천 서비스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8
오래된 질문, 새로운 접근: 행동 데이터와 추천 알고리즘을 이용한 메시지 효과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발전가능성 키워주는 추천도서
나침반 36.5도
2024 .01
기업의 페이스북 메시지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6 .03
제품유형과 제품지식에 따른 인공지능 상품추천의 효과
마케팅논집
2021 .12
메시지 측면성, 보상 추천 명시 여부, 조절초점, 관여도의 상호작용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 외식 블로그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06
추천 맥락에서 제품 관여도와 품질 정보가 자유 침해 지각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1 .01
공익메시지의 은유 수준과 메시지 유형, 이슈 유형(개인적ᐨ사회적)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추천기법별 고객 선호도 및 영향요인에 대한 분석: 전자제품과 의류군에 대한 비교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6 .01
온라인 활동 이력 분석을 위한 프로파일 설계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6 .08
양육자의 메시지 불일치가 유아의 자기주도적 선택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0 .01
친환경 제품 유형과 메시지 프레이밍 적합성이 제품 및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2 .08
대형마트 PB 제품의 진정성 메시지 광고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 경험과 제품 유형의 조절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4
해석 수준 이론을 적용한 사회적기업 관련 메시지 구성 전략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23 .04
[IT Underline] IPTV AI 추천 서비스 통할까 : 볼 게 없는데 백날 추천해 봤자…
더스쿠프
2024 .09
내러티브 메시지와 메시지 프레이밍이 지속가능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2 .07
콘텐츠 특성에 따른 개인화 추천서비스 플랫폼에 대한 사용자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보
2020 .05
부정적 언론보도 상황에서 인증과 온라인 커뮤니티의 추천이 지각된 위험과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심적 시뮬레이션 메시지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파워의 조절효과
서비스마케팅저널
2022 .06
OTT 서비스 콘텐츠 추천 시스템 수용 저항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넷플릭스 이용자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21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