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 방법
Ⅳ. 연구 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회적기업 연상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가치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22 .04
기업의 지속가능경영활동이 기업신뢰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ESG 경영이 기업평판과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 평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5 .03
외식기업의 친환경경영활동, 친환경적 태도, 지각된 소비자 효율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11
항공사의 친환경 경영활동이 기업신뢰, 브랜드이미지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기업시민활동이 기업의 지속적 구매 의도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사결정학연구
2020 .06
소비자의 환경의식이 친환경 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8 .01
기업의 ESG경영이 기업이미지와 기업신뢰를 통하여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절초점(예방/향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4 .11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Environmental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orporate Image and Firm Performance in Chinese Enterprises
경영교육연구
2019 .12
기업의 스포츠 후원 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8 .01
국내 수출기업의 ESG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MZ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23 .09
친환경 제품설계 사례에 대한 기업의 환경전략
한국환경정책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0
외식기업의 친환경 경영활동과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구매의도와의 관계연구
유통물류연구
2019 .01
기업의 문화마케팅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혜성 지각과 신뢰의 매개역할
마케팅논집
2015 .01
소비자가 인식하는 ESG 경영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친환경 가치관의 조절효과
인문사회 21
2023 .06
항공사의 친환경 경영활동이 기업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2023 .03
조직의 사회적 책임활동, 이미지, 그리고 취업기업선호도 간의 상관관계 : 기업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9
항공기 이용객의 친환경 경영인식이 친환경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규범활성화 모델(NAM)과 가치-태도-행동(VAB)모델 적용
호텔관광연구
2023 .11
다국적 기업의 지속가능경영 전략이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전략경영연구
2020 .04
국내 골프장의 지속가능경영이 기업이미지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