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조직의 사회적 책임활동, 이미지, 그리고 취업기업선호도 간의 상관관계 : 기업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9
기업의 스포츠스폰서십활동이 기업신뢰도와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기업의 문화마케팅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6 .09
기업의 축제에 대한 스폰서십활동이 기업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동북아관광연구
2019 .01
The Effects of Sports Sponsorship Recognition on Corporate Image, Purchasing Intention and Brand Identification
유통과학연구
2019 .01
기업위기가 기업명성 및 기업이미지 그리고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2
기업의 ESG경영이 기업이미지와 기업신뢰를 통하여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절초점(예방/향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4 .11
재중 한국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광고가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7 .12
글로벌기업의 사회적책임(CSR)활동이 기업이미지, 관계지향성, 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진출 한국 외식 기업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8
기업의 문화후원활동이 B2B 기업의 이미지 제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19 .01
기업의 문화마케팅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혜성 지각과 신뢰의 매개역할
마케팅논집
2015 .01
카지노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지각된 기업이미지와 직업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8 .01
소비자가 지각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따른 기업명성, 기업신뢰 및 행동의도의 관계 분석 : CSR진정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창조와 혁신
2019 .01
IT기업의 환경친화적 경영이 기업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의 친환경인식을 조절변수로
사회과학연구
2021 .04
Moderating Effect of Involvement on the Relationship Between Corporate Image and Purchasing Intention
무역연구
2015 .01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따른 기업 명성이 기업 이미지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5 .01
산업재 기업의 기업이미지 광고가 공중 관계성과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15 .02
한국의 반기업정서: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사회
2015 .12
인터넷쇼핑몰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의 진정성 조절효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02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Environmental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orporate Image and Firm Performance in Chinese Enterprises
경영교육연구
2019 .12
0